게시판에 글쓰기를 하는 경우, 본문 또는 첨부파일 내에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타인의 개인정보를 노출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시에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별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임용고시 강의실 대여 신청 안내 (교육학과)
2025학년도 임용고시 2차 강의실 대여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1. 대여 일자 : 11월 26일 ~ 12월 31일 (학교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진행 방법 : 강의실 대여는 월요일(11/25) 오전 10시에 진행합니다. 그 전에 오픈카톡방 입장완료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gbj8q20g)
1) 스터디원 중 대표 한 분만 참여 부탁드립니다. 대표는 스터디 구성원의 학번과 성함을 입장시 공유해주세요!
(개인 참여 가능, 하지만 강의실 대여 수요가 많을 경우 스터디원을 구성하도록 공지할 수 있음.)
2) 강의실 대여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강의실 대여는 일주일씩 진행합니다.)
- 구글 스프레드시트에 접속하여 강의실 목록 확인하기 (강의실 대여 현황은 언제든지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97vP5xmroqa9YBZL14V-c0vrm0HJCnJLMTc5GYGurpY/edit?usp=sharing)
-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카카오톡 사다리타기를 통해 순서뽑기
- 본인 순서가 되면 5분 이내에 사용 희망하는 강의실, 날짜, 교시를 카톡방에 올리기 (5분이 지나면 가장 마지막 순서로 밀리게 됩니다.)
- 일주일의 대여가 끝나면 위의 순서를 반복하기
3. 강의실 대여는 기본적으로 한 스터디 당 한 주에 최대 12시간씩 가능합니다. 남은 시간은 재분배할 예정이오니 가능한 많은 인원이 사용하기 위해 최대한 시간을 묶어서 신청 부탁드립니다.
4. 이번 2학기에는 이미 예약이 진행된 강의실 대여가 많습니다. 구글 스프레드시트에는 해당 사항이 반영되어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5. 1차 합격자 발표 후 2차 강의실 대여는 26일 공지 후, 27일(금) 오전에 분배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은 02-320-1182 혹은 wkddbals313@hongik.ac.kr 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교 동계 근무시간 9시-17시 / 점심시간 12-13시)